NEWS
The 3rd Single of 2017 will be released on 7th July.
Hi. Hola. 안녕하세요. こんにちは。Bonjour. 早上好。Bom dia. 喜。
The 3rd Single of 2017 will be released on 7th July. Thank you all.
2017년 두번째 싱글, 4월 28일(금) 정오 전세계에 동시발매!
E9 (이나인)의 2017년 두번째 싱글이 4월 28일(금) 정오에 전세계에 동시발매됩니다. 멜론, 벅스, 지니, 애플뮤직을 비롯한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E9"을 검색해 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We will release 2nd Single of 2017 on 28th April 2017. We are an electronic rock band from Seoul, Korea. You can search E9 on Itunes(Apple Music). The last album titles are "A Vampire Diary"& "Neverland". Please Check This. Thank you. 💕
E9(이나인), 2017년 프로젝트 앨범, 봄을 알리는 첫번째 싱글 발매!
E9(이나인), 2017년 프로젝트 앨범, 봄을 알리는 첫번째 싱글 발매!
2012년 "나비", “피터팬 신드롬” 등을 내고 활동했던 E9(이나인)이 다시 돌아온다.
기존 앨범은 얼터너티브 록의 색채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형태였다면, 이번 앨범은 조금 더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전면에 내세워 EDM + Alternative Rock의 컨셉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이다.
E9(이나인)은 올해 총 5번의 싱글과 1장의 정규앨범 발표를 계획하고 있으며, 그 첫번째 시작으로 "A Vampire Diary"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특히 다른 멤버들의 도움없이 전 파트를 혼작 작곡하고 작업하는 음악적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A Vampire Diary”는 젊은 날에 보호받지 못하고, 외롭고 갈 곳 없는 영혼을 대변하는 느낌이 드는 직설적인 가사로 현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공감을 만들어 낼 예정이다.
음악적으로는 그런지 록의 구성에 강하고 공격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내세워 E9(이나인) 특유의 독특한 느낌을 만들어 낸다고 전했다.
마스터링은 에이미 와인하우스(Amy Winehouse), 프로디지(The Prodigy), 루디멘탈(Rudimental)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스튜어트 혹스가 담당했다.
뮤직비디오는 작곡가, DJ겸 음악프로듀서 마이클 태이니, 실력파 드러머 최상균이 출연했으며, 촬영에는 음악영상과 독립영화 감독, 사진가로 활동 중인 김기문을 필두로 박성현, 박재훈이 참여했다.
E9(이나인)의 새로운 싱글 "A Vampire Diary”는 3월 17일 정오에 아이튠즈에 선발매되며, 28일에 국내 발매예정이다.